본문 바로가기

성분별 건강식품 정보/스피리루나 쏘팔메토 유황(MSM)

스피루리나 알아보기


Ø        스피루리나는 청록색을 띈 약 0.5mm길이의 작은 해조식물의 이름입니다.

Ø        라틴어로 Spirulina는 ‘아주 작은 나선형태의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이 해조류의 나선형 구조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합니다.

Ø        스피루리나는 지구상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생명 형태 중 하나이며,

      약 35억년 전 부터 이 지구상에서 살기 시작하였습니다.

Ø        수세기전, 아즈텍과 마야문명인들이 스피루리나의 위대한 가치와 치료 효과를

      알아내게 되었으며, 그 당시부터 이 뛰어난 식물성 영양자원을 계속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현대에 들어서, 스피루리나는 자연의 풍부한 영양자원 하나로 이미 전세계인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수백만의 사람들이 체력과 스테미나 향상은 물론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해 매일 복용하고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아열대 지방의 특별한 수상농장에서만 재배되며,

일반 해상 조류들과는 다릅니다.

 

[풍부한 영양배열]

 

작은 청록색의 해조류가 수많은 영양학자들을 놀라게 까닭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우리 인간의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베타카로틴, 엽록소와 피코시아닌 (해조류에 들어있는 청색단백질), 활성비타민B12, 감마 리놀레익산과 미네랄이 대량 함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60%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진 스피루리나는, 8개의 필수아미노산 10개의 불필수 아미노산 함유한, 풍부한 자연 단백질의 원천입니다. 스피루리라는, 60 이상의 각기 다른 영양소의 독특한 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신비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스피루리나가 각각의 다양한 영양성분들의 함유량에 의해 우수하다기 보다는, 영양성분들끼리 자연스럽게 결합 되어진 구조에서,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또한 섬유소가 없는 스피루리나의 세포막으로 인해 체내에서 소화는 물론, 영양소 흡수가 빨라 섭취 효과를 바로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화흡수율이 95%이상으로 영양소의 대부분이 체내에 흡수되며, 이는 매우 놀라운 효과입니다.

 

 

스피루리나는 다음 3가지 효능을 동시에 느끼게 드립니다.

 

1. 신체 정화기능 (Cleansing) : 스피루리나는 우리 안의 노폐물과 독성물질을

 배출시켜, 우리 몸을 깨끗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피루리나를 경험하시는 순간 당신은

 활적이고, 명랑하며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 되실 겁니다.

 

2. 회복력 (Restoring) : 스피루리나는 영양분이 부족할 있는 현대인들의 식단에,

 고른 영양분을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자극하여, 당신의 신체 컨디션을 눈에 띄게

 증진시키며 격렬한 운동 또는 과로한 업무 후나 마신 다음날, 신속하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시켜 드립니다.

 

3. 체력, 정신력 강화 (Fortifying) : 스피루리나는 신체의 저항능력과 자체 면역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고단함에 지친 일상생활에 대처할 있도록 도와줍니다.

 

* 당신의 건강한 삶을 위해

ü        많은 에너지 공급

ü        면역력 증가

ü        병상 또는 과로한 업무 신속한 컨디션 회복

ü        숙취회복

ü        스테미나 향상

ü        업무, 스포츠, 공부의 효율증대

ü        건강한 피부, 풍성한 모발과 발톱강화

ü        여성의 폐경기 또는 생리불순에 도움.

ü        여성의 임신 또는 출산 영양보충

ü        다이어트 보조

ü        100% 자연식품

청정 뉴질랜드 건강식품 스피루리나 제품 둘러보기